본문 바로가기

책 그리고 영화

하버드 상위1퍼센트의 비밀 -신호를 차단하고 깊이 몰입하라

 

 안녕하세요

생활정보를 드리는 뚜니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책 추천드리려고요.


하버드 상위1퍼센트의 비밀은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되어준 책입니다.

 

 



그동안 인생에서 무언가 새로운 도전을 할때마다
중도에 포기해버리거나,
혹은 좀 하다가 지쳐서 흐지부지 될 때가 많았는데요.

이책의 핵심 요지는
부정적신호들을 차단하라는거에요.

예를 들어 주위의 부정적 판단
"넌 안돼, 넌 공부를 못해,
넌 수학을 못해, 넌 노래를 못해" 등
수많은 부정적 의견에서 벗어나게 될 때
우리는 놀랄만큼 새로운 발전을 할수도 있다는거죠!

 

 

 

 

 


실제로 하버드생 중에서도 그런사례가 정말 많다고해요. 공부를 못한다는 주위에 부정적 편견에서 벗어나야한다.
그러면 내면의 잠재력이 폭발적으로 능력을 발휘할수 있고,
성공한 유명인들 중에도 그런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결국 모든건 내가 어떤 생각과 마음을 먹는지에 따라 결정된다는게 지은이의 주장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기위해서는 주위에서 날 비난하는 사람들이 없거나,
그들의 의견을 차단할 용기가 필요하다는 거죠!

 

 

 

 

 

 

 


그리고 제일 문제는 타인의 비난보다도
내가 나를 비난하지 않는 것!
저도 오랜시간 내면에서 자책하는 목소리와
저를 깍아내리는 부정적 생각에 사로잡혀 있었습니다. 그리고 당연하게도 그시간동안 전혀 발전을 할수가 없었죠..


하지만 최근에는 과거의 비판적 사고와 부정적 신호를 최대한 차단하려고 했어요. 긍정적 신호를 받아들이고 긍정적인 면을 보려고 노력했어요.

 

 

 

 



이제는 실수할 때조차 내가 새로운걸 배웠다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그러자 진짜 제 삶에도 변화가 생기더라구요. 긍정적 신호를 세상에 보내자 긍정적인 피드백이 돌아오는걸 느꼈습니다.
내가 먼저 나에 대해서 믿음을 갖게되니까 모든일에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시작하게되었고요.
워낙 내성적이고 소심했던 저한테는 그런 작은 성취도 큰 용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인스타에 티스토리 블로그까지 시작하면서 저와 세상의 교류를 넓히고 있어요.


 

 

 

 


그래서 저에게는 성취의 기쁨을 느끼게 해 준 책.
하버드 상위1퍼센트의 비밀은
주변사람들에게도 꼭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

https://coupa.ng/bRSMD5

하버드 상위1퍼센트의 비밀 : 신호를 차단하고 깊이 몰입하라 리커버 에디션

COUPANG

www.coupang.com




여러분도 새해에 도전하고 싶은 것들이 한가지쯤은 다들 있으시죠?
이책이 분명 도움이 될거에요. 감사합니다:)



 

 

 




#정주영 #하버드상위1퍼센트의비밀 #하버드상위1퍼센트의비밀독서후기 #독후감 #서평 #자기계발서추천 #하버드상위1퍼센트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수 있음



OPIc 취업콘서트 사전신청 이벤트

nefing.com